Post List

2009. 3. 7.

종이모형 [Halinski] P-51D Mustang - Begin

오랜만에 제작기를 올립니다. 조종석 부분이 생각보다 부품이 작고 많아서 만들기가 쉽지않았습니다. 
그래도 겨우 겨우 조종석 부분을 완성하고 다음부분으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좌측 부분에 있는 조정간입니다. 아마도 랜닝기어 레버같습니다. 제작중에 버튼부분이 도망가서 그냥 다른 부품으로 대체 했습니다.

작업중인 사진입니다. 트로틀레버도 만들어서 부착했습니다. 부품들이 너무 잘잘해서 만들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무조건 도면대로 부품빼먹지 않고 만들기로 하고 만들었습니다. 

일단 좌측 부분을 완성해서 조종석 부분에 결합했습니다. 뭐 그런대로 볼만은 합니다. ^^

우측 조종석 판낼 부분입니다. 좌측 만들고 나서 만들어서인지는 몰라도 조금은 만드는게 좋아진것 같네요..^^

우측 판낼을 만들어 붙이고 조종석 판낼도 임시로 붙여봤습니다.

어렵게 만든 좌석 부분입니다. 만드는 과정은 너무 자잘해서 올리기가 그래서 그냥 완성된 모습만 올립니다. 다른 고수님들이 올리신 사진을 봐주세요...^^

다른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조준기 부분입니다. 이거 만드는게 만만치가 않았습니다. 특히 조준경 부분의 조준판 부분을 깨끗하게 붙이는게 정말로 만만치 않은 작업이었습니다.
그래도 그냥 그냥 만들었습니다...--;;

조정석 부분에 덮개도 붙이고, 조준경도 붙이고 일단 조종석 부분을 완성했습니다.
여기까지 완성하느라 무척 힘들었지만, 그냥 완성만 바라면서 꾸준히 작업했습니다.

Cockpit 제작기를 올리고 동체 부분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영주영은 아빠님의 단면 접착 방법을 따라하고 있는데
쉽지가 않네요..ㅡㅡ;;;

다음제작기를 위해서 열심히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졸작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